즉, 요금도 내고 휴대폰도 돌려받지 못하는 상황에 직면할 수 있다는 뜻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장 돈이 급하더라도 휴대폰 개통 대출(내구제 대출)은 절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이러한 성공 사례는 폰테크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요 폰테크 기업에는 토스와 카카오뱅크가 있습니다. 이들 기업은 모바일 앱을 통해 개인 맞춤형 금융 상품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이 손쉽게 대출 상품을 비교하고 후기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토스
핸드폰 기기를 먼저 보내라고 한다음 먹튀하는 경우(휴대폰만 받고 잠수타는 경우)
테크모바일은 통신판매허가증, 사업자등록증, 사전승낙서를 허가받은 정식업체 입니다.
하지만 개인이 이러한 휴대폰을 팔기엔 어렵기 때문에 가개통한 휴대폰을 매입하는 업자를 찾아 넘기는게 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끔보면 폰테크 홍보를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이 괜찮은 정보를 주는 것처럼 얘기를 해도 꼭 걸러들으셔야 합니다.
모두 비슷한 의미로 쓰이는 단어들이며, 쉽게말해 휴대폰을 개통한 후 이를 폰테크 담보로 대출을 받는 것 입니다.
폰테크란? 정식 업체 선택부터 시세와 안전한 방법까지 완벽 정리
폰테크란? 정식 업체 선택부터 시세와 안전한 방법까지 완벽 정리
중고폰으로 진행을 하게 될 경우 사후관리는 필요하지 폰테크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신규폰으로 진행을 하게된다면 요금제 문제를 비롯하여 사후관리가 비대면 폰테크 필요한데요.
게다가 해당 휴대폰 요금도 자신이 납부해야 합니다. 이건 시작부터 손해를 엄청나게 당일 폰테크 보고 시작하는 것이기 때문에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휴대폰개통대출은 휴대폰을 당일 폰테크 신규 개통할 때 받을 수 있는 보조금을 받지 못한다.
해당 대출에 관심있는 분들은 오늘 정리해드린 주의사항들에 대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